default_setNet1_2

6/9 하프데이, 하프클럽 9~19일 최대 최대 93% 세일

기사승인 2020.06.09  11:41:01

공유
default_news_ad1

   
 
[이미영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매달 1회 이틀간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인 ‘하프데이’를 오픈했다.

9일 하프클럽은 "방문고객 전원에게 매일 10% 장바구니 쿠폰 2장씩 증정하고, 오전 10시와 오후 1시, 4시, 저녁 7시에는 회당 2,110명 선착순으로 최대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어 하나카드, 스마일페이, 페이코로 결제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사 및 결제금액에 따라 2천원에서 6천원의 즉시할인 및 5천원 스마일캐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이번 6월 하프데이를 통해 여름 인기 아이템부터 F/W 역시즌 특가 제품까지 다양한 행사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남녀 직장인을 위한 쿨 비즈룩을 비롯해 휴가시즌을 맞아 캠핑이나 야외활동을 하면서 편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패션 의류와 잡화를 최대 93% 세일한다.

여성 직장인을 위한 제품으로는 올리비아로렌, 쉬즈미스, 샤틴, JJ지고트 등이 참여해 여성 커리어, 캐릭터, 영캐주얼 카테고리별 베스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여름철 스테디셀러인 원피스를 비롯해 티셔츠, 블라우스 등 트렌디한 신상품부터 실속 쇼핑할 수 있는 이월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남성 고객을 위한 쿨 비즈룩도 하프데이 특가로 구성했다. 헤지스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반팔티셔츠를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닥스, 티엔지티(TNGT), 지오지아, 마인드브릿지 등 남성복 브랜드는 정장부터 셔츠, 캐주얼 비즈니스 스타일의 티셔츠까지 최대 93% 저렴하게 선보인다.

올 여름 주목받고 있는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캠핑용품 및 아웃도어 의류도 행사가로 살 수 있다. 마운틴이큅먼트, 콜맨 등 가성비 높은 7대 인기 캠핑용품 브랜드가 텐트, 그늘막, 조리도구 등을 75%까지 세일하고, 아디다스, 푸마, 크록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기능성 티셔츠와 쇼트팬츠를 9천 원대부터 판매한다.

이미영 기자 leemy0000@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28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