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희 기자]'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충격이 채 가시기도 전에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내 아내를 성폭행할 남성을 찾는다’라는 글을 올린 뒤 남성과 번갈아가며 아내와 성관계한 30대 남편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경찰청은 13일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아내를 성폭행할 남성을 찾는다는 글을 올려 만난 남성과 모텔에서 함께 아내와 성관계하고 이 남성과 아내의 성관계 장면을 촬영한 A(30)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11월 초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아내 B(30)씨를 성폭행할 남성을 찾는다는 글을 올려 C씨를 만난 뒤 아내 B씨와 술을 마신 뒤 모텔에 들어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만난 남성과 번갈아 가며 성폭행하자고 제안했다.

A씨의 제안을 받은 C씨는 지난 3일 서울의 한 모텔에서 B씨의 남편인 A씨와 함께 성관계한 뒤 A씨는 C씨와 아내 B씨의 성관계 장면을 휴대전화기로 촬영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사건은 술에서 깬 B씨가 수치심과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 벌어진 것에 대해 고민하다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체 세상이 어쩔려고" " 이영학 모방범죄" 누군지  얼굴을 공개해야..."등 분노를 쏟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