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장 빠른 '정확도 100%' 가답안 방송

기사승인 2019.01.26  12:16:56

공유
default_news_ad1

   
 
[이미영 기자]26일 실시된 제4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과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가답안 생방송을 유튜브를 통해 진행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에 '에듀윌'이 실검 상위에 올랐다.

에듀윌은 시험 종료 직후인 오전 11시 40분부터 가답안 생방송을 진행,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제공을 예고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에듀윌 한국사 끝장토크’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해 족집게 돼지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시험을 직접 치르고 온 에듀윌 직원들의 거침없는 한국사 토크가 예고돼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에듀윌의 스테디셀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 개발자가 출연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풀어주는 것은 물론 실시간 채팅에 참여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시험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시험에 관한 다양한 질의를 할 수 있다. 오후 1시에 마련된 퀴즈 타임에도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듀윌은 지난 7회(34~40회) 시험 연속으로 한국사 고급 가답안 정확도 100%를 자랑한 바 있다. 현재까지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 생방송의 누적 시청자수는 25만명 이상이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수험생이 빠르고 정확하게 정답을 맞출 수 있도록 가답안 생방송을 진행한다"라며 "가답안 공개는 물론 자세한 해설을 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42회 가답안은 유튜브에서 ‘에듀윌 한국사’를 검색 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 어플로 접속 시 실시간 채팅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이미영 기자 leemy0000@naver.com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